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사진가협회

월드컵경기장 봄풍경

by 윤라파엘 2014. 4. 7.

2014-4-4

 

일터를  돌아 집으로 돌아 오는길에 ,  신호대기하며 보는 오후의 서쪽 백양산이

군데군데 산벚꽃이 피어 이채롭다.  카메리를 들고 나와 월드컵 경기장을 배경으로 담아 보았다.

이웃단지 아파트 옥상에서. 

 

 

백양산과 쇠미산을 배경으로,,

 

동쪽의 배산원경

 

 건너편 마을 쌍용예가 아파트 쪽

 

언덕위의 십자가 셋

 

 백양산은 꽃산이 되었다.

 

 금련산과 황령산 원경

 

 황령산 원경

 

우리아파트 내려다 보기

 

거성사거리 방향

 

 

사직 스포츠타운

 

구서동 원경

 

쇠미산 배경으로

 

 

 울타리의 라일락 나무

 

원경 세로사진을 담아 보았다.

 

미스킴라일락 또는 수수꽃다리 라고도 한다. 

 

 

 실내수영장 풍경 세로사진

 

 

 

 

묘한 꽃향기가 살짝 싫다, ㅎㅎㅎㅎㅎ

동네풍경 사진담기 ~끝